선불폰 정보 게시판

[NEWS]티모바일, 지난 분기 선불 가입자 증가율 감소, ‘AT&T 영향’

티모바일, 지난 분기 선불 가입자 증가율 감소, ‘AT&T 영향’

AT&T, 신규 가입자 위한 BYOD 캠페인 운영

117854_166538_5017jpg165.png

미국 T-Mobile은 지난 분기 (4 분기 작년)에서 좋은 결과를 게시 이동 통신사 (가입자) 세 번째 순위하지만, 선불 요금 가입자의 성장률은 급격히 떨어졌다.

AT & T는 미국에서 두 번째로 큰 이동 통신사이며 새로운 프로모션을 통해 다수의 선불 요금제 가입자를 유치했습니다.

지난 분기 T-Mobile의 선불 가입자는 149,000 명이 증가했지만 선불 가입자 수가 3/4 분기에 26 만명 증가했습니다 그 보고서는 말했다.

한편 Uncarrier는 AT & T의 통계 분석은 T-Mobile 가입자 성장률의 급격한 하락의 원인입니다 .AT & T는 다른 이동 통신사에 가입 한 가입자에게 BYOD (사용자 기기 가져 오기)를 적극적으로 홍보했습니다. BYOD 캠페인에는 신용 확장이 없으므로 전화 통화 분할 결제와 같이 엄격한 재무 기록 확인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또한 사용자가 지불을 중단하면 언제든지 벌금없이 종료 할 수있는 선불 플랜 만 제공합니다. T-Mobile의 최고 재무 책임자 (CFO) 인 Braxton Carter는 목요일 투자자 컨퍼런스에서 “AT & T 선불 가입자가 329,000 명 늘어 났으며 우리의 상황은 장미 빛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 그는 말했다.